[DAY컷] ‘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첫 키스 1초 전…“연출 아니죠?”

입력 2018-11-14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첫 키스 1초 전…“연출 아니죠?”

천정명과 윤은혜의 첫 키스 1초 전이 포착됐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5회에서는 위장 연애 중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톱스타 윤유정(윤은혜 분)의 달콤 살벌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들은 공식 연인으로 연출된 첫 데이트에 나섰다. 연기를 해 본 적이라곤 없는 로봇 같은 차우현과 윤유정 사이의 묘한 기류가 광대를 승천시켰다. 곳곳에서 엿보인 꽁냥꽁냥한 모습들이 실제 커플처럼 느껴졌기 때문.

공개된 사진에는 시간이 멈춘 듯 아찔한 두 사람의 설렘 모먼트가 담겨 있어 동공이 확장되고 있다. 특히 입술 닿기 직전 가까워진 차우현과 윤유정의 모습이 ‘설렘주의보’를 발령, 심박수를 높이며 보는 이들을 핑크빛 상상으로 물들이고 있다.

‘우유커플’의 예상치 못한 빠른 스킨십과 핑크빛으로 물든 로맨틱한 분위기에 차우현과 윤유정이 진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일지, 이 또한 완벽한 위장 연애를 위한 연출된 상황인지를 추측케 해 오늘(14일) 방송을 향한 기대가 무한 상승 중이다.

또한 지난 방송 엔딩에 텐트 안에 화재사고가 발생하면서 윤유정이 의식을 잃고 쓰러졌으나 사진 속에는 그녀가 아닌 차우현이 환자복을 입고 있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가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5회는 오늘(14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유)설렘주의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