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귀신변신‘납량특집동영상’화제

입력 2009-07-01 09:56: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연아.

‘피겨여왕’ 김연아가 무더위와 열대야로 힘들어하는 팬들을 위해 납량 특집 동영상을 선보여 화제다.

이번 납량 특집 ‘연아 귀신 동영상’은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와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홍보 동영상이다.

최근 ‘연아 귀신’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김연아 납량 특집 동영상은 주요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블로그와 미니홈피로 빠르게 확산되는 등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연아 귀신’ 동영상에서는 귀여운 귀신으로 변신한 김연아의 활약이 돋보인다.

‘연아 귀신’으로 변신한 김연아는 어두컴컴한 곳에서 깜짝 등장해 납량 특집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는가 하면, 귀신 가발을 제치고 “더우시죠?”라며 깜찍하게 인사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공포영화 속 한 장면을 패러디해 “내가 아직도 김연아로 보이니?”라며 공포 분위기를 잡던 김연아가 부끄러운 듯 털털하게 웃는 모습은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는 17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서울, 광주에서 차례로 열린다. 아이스쇼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는 8월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