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승부경륜집중분석]광명12경주

입력 2009-08-14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구력강축들①-②-⑥삼복승노려라
광명경주는 네티즌배 대상경륜으로 등급별 강자들이 대거 출전한다.

특선급은 축선정이 어려워 복승 및 삼복승 위주의 구매 전략을 중심으로 승부에 나서야겠다. 우수 및 선발급은 4, 5, 6, 9, 11경주가 축에 나머지 입상후보 찾기다. 신중함이 필요하다.

3, 4, 7, 8경주를 승부경주로 삼아야겠다. 1, 10경주는 주의가 요구된다.

부산교차경주는 연대편성이 주를 이루고 있다.

1, 2, 3경주에서 이들의 동반입상 가능성을 기대할 만 하다.

한편 이번 주가 하반기 등급변경 득점관리의 마지막 주다. 승, 강급을 앞둔 선수들의 의욕을 살필 필요성도 있다.

광명3경주=전력의 우열이 드러나는 편성이다. 득점 우위 ①양승하가 과거 팔당팀 동료 ⑤엄민호의 지구력을 활용하고 나서는 추입이 기대된다. 경주운영이 노련한 ⑦민선배의 추입 도전도 거셀 전망이다.

①-⑤.⑦로 승부해볼 만 하다.

광명12경주=네티즌배 때문에 강축이 몰려 있다. 지구력 한방이 있는 ① 김영섭, ②장보규, ⑥노태경이 힘 대결을 펼쳐 나갈 전망이다. 이들이 앞뒤로 뭉쳐 탈 가능성이 높아 축선정은 어렵다.

①-②-⑥으로 삼복승 단방에 주력하는 편이 나을 듯 하다.

광명13경주=전력의 우열이 드러난다. ③박병하의 선행 젖히기를 타깃으로 ⑥최순영과 ⑦김민철이 마크추입 역습 도전에 나선다.

축 선정에 어려움이 있어 ③-⑥-⑦로 삼복승으로 단방을 권하고 싶다.

광명14경주=득점 우위 ⑤송경방과 지구력이 있는 연대세력 ③이욱동의 협공 속에 지난해 그랑프리 챔피언 ①홍석한이 추입을 노린다. 이들의 전력차가 크게 나지 않아 적어도 3착권 이내 진입이 유력할 전망이다. ①-③-⑤로 삼복승 단방에 집중 투자를 권하고 싶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ARS 060-707-211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