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참여한‘태삼’OST앨범, 19일발표

입력 2009-08-17 17:37: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랙스.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SBS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OST 앨범이 19일 발표된다.

이번 OST 앨범에는 프로젝트 그룹 트랙스 에어(TRAX+Air)가 부른 엔딩 타이틀곡 ‘운명’과 메인 타이틀곡 ‘목소리’, 가비엔제이가 부른 여주인공 이수현(성유리 분)의 테마 ‘그대 없이 좋은날’과 함께 드라마에 삽입된 다양한 장르의 연주곡 12곡을 포함한 20곡이 수록됐다.

엔딩 타이틀곡이자 남자주인공 김정우(지성 분)의 테마곡인 ‘운명’은 ‘트랙스’ 제이의 보컬과 ‘에어’ 동욱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노래로 극중 주인공들의 사랑과 야망을 잘 표현했다.

또한 실작곡가 전해성이 만든 메인 타이틀곡 ‘목소리’ 역시 트랙스 에어가 부른 중독성 강한 모던 록으로, 힘들게 사랑을 지켜나가는 주인공들의 감정을 담았다.

드라마 ‘올인’,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최성욱이 만든 이번 OST는 제주도, 라스베이거스,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지에서 촬영된 아름다운 드라마 영상과 어우러졌다.

지성 성유리 이완 유오성 전광렬 등이 출연하는 SBS 특별기획 ‘태양을 삼켜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