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큐티,‘섹시+큐티’2차티저영상공개

입력 2009-09-28 12:17:5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이큐티.

신인 여성 4인조 제이큐티(JQT)의 2차 티저 영상이 28일 제이큐티 공식 홈페이지와 판도라, 곰TV에 공개됐다.

22일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촬영된 2차 티저 영상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제이큐티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했다. 아울러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의 본편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 박민정, 이지은, 박가진, 주민선 등 멤버의 개별적인 매력을 드러내는데 중점을 뒀다.

44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에서 제이큐티는 대형 LED 앞에서 힘 넘치고 역동적인 춤을 춘다. 티저에 깔린 음악과 이들의 춤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면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이큐티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4개의 대형 세트장을 만들었다. 제이큐티의 개별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세심하고 특징적인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며 “아마 티저보다 더 재미있고 볼만한 영상을 본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큐티의 티저와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SS501, 포미닛, 신승훈, 바다, 안재욱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제이큐티는 최근 공식홈페이지(www.gpjqt.com)에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30만 명의 클릭수를 기록하고 25일 사진공개 후 다음, 네이트, 싸이월드, 파란 등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예감케 했다.

한편, 제이큐티의 뮤직비디오 원본은 10월 초 공개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