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신] 엠게임, 지스타 통해 신작 4종 공개 外

입력 2010-11-06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게임, 지스타 통해 신작 4종 공개

엠게임에서는 18일∼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BEXCO) 개최되는 지스타2010에 4종의 신작 온라인게임을 선보인다.

엠게임 최고의 기대작 ‘열혈강호온라인2’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고 WOD, 워베인, 리듬&파라다이스 등 신작 게임 3종도 함께 소개된다.

‘드래곤’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WOD’는 지스타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드래곤’을 컨트롤 하며 기존의 판타지 소재의 게임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방대한 게임 세계와 컨트롤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 중인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과 댄스 캐주얼 온라인게임 ‘리듬&파라다이스’도 시연된다.



영웅전 신규 캐릭터 모델에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 발탁

㈜넥슨은 4일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의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밥 샙의 강인한 체형과 국내 방송을 통해 드러난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카록’ 캐릭터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구사하는 ‘카록’의 등장은 영웅전 내에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18일부터 벡스코에서(BEXCO) 개최되는 지스타2010에서 카록 공개와 함께 홍보 모델 밥 샙을 초청해 현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H 와인드업, 아시안게임 이벤트

KTH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의 리얼리티 온라인 야구게임 와인드업이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아 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인드업 최초로 게임에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선보이며, 팀 대전을 즐기는 유저 누구에게나 승패와 관계없이 카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경기 이닝별로 포인트를 지급받고, 누적 포인트로 유료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