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3-05-03 17:27: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트레일러 공개

그룹 2PM이 3집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의 트레일러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오후 2PM의 공식 홈페이지(2pm.jype.com)를 통해 공개된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트레일러에는 2PM멤버들의 모습과 한 여자의 모습이 빠른 속도로 지나가며, 이어 고층 빌딩에 선 멤버들의 모습이 비춰진다.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옥상에 선 슬픈 표정의 2PM은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라고 메아리 치는 노래로 애절한 느낌을 전한다. 이어 ‘어디에 있든 누구와 있든’이라고 이어지는 노래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그녀를 향한 후회와 그리움으로 가슴 아픈 남자의 먹먹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멤버들의 스타일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티셔츠와 셔츠 등 세미 캐주얼 차림으로 파란하늘 아래 선 이들의 모습은, 이전까지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였던 2PM과는 반대되는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하는 한편, 더욱 성숙한 느낌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년 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는 2PM의 가수 인생 후반전 첫 곡”이라고 설명하며 “더욱 성숙한 감성으로 돌아온 여섯 남자 2PM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PM은 오는 6일 온라인 앨범 공개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