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알파벳, 올케이팝 라이브 인터뷰로 팬들과 첫만남

입력 2013-11-05 11:48: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알파벳이 데뷔에 앞서 팬들을 만난다.

지난 10월 보이런던과 함께 작업한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던 신인그룹 알파벳(AlphaBAT)이 이번에는 글로벌 최대 한류 사이트 올케이팝의 라이브 인터뷰에 출연한다.

특히 신인그룹 알파벳은 국내에서 정식 데뷔뿐 아니라 타이틀곡도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단지 지난 10월 공개된 프로모션 비디오만으로 올케이팝의 라이브 인터뷰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올케이팝 라이브 인터뷰의 경우 틴탑, 블락비, 에일리 등과 같이 이미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만이 출연해 왔던 것과는 달리 이번 알파벳의 출연은 굉장히 파격적이다.

이번 인터뷰는 미국, 캐나다 등 북미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전세계에서 신인그룹 알파벳의 풋풋한 모습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알파벳의 라이브 인터뷰는 십여명의 팬을 초대해서 오픈 스튜디오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케이팝 라이브 인터뷰는 유스트림을 통해 6일 오전11시 생중계 방송된다.

7일 티저공개를 시작으로 10일 오후6시 일지아트홀에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11일 디지털싱글 ‘에이비 시티’(AB CITY)를 공개하고 11월 셋째주 국내 무대에 데뷔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