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강하늘 이마키스, 과외선생 임주은과 ‘핑크빛 기류’

입력 2013-11-07 18:01: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속자들’ 강하늘 이마키스, 과외선생 임주은과 ‘핑크빛 기류’

드라마 ‘상속자들’ 강하늘과 임주은이 달콤한 이마 키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강하늘은 7일 방송될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10회 분에서 임주은을 향해 참았던 감정을 표출하는 굿나잇 키스를 한다.

극 중 집 앞에 서 있는 전현주(임주은 분)를 향해 이효신(강하늘 분)이 성큼 다가와 이마에 입맞춤을 하는 것.터프하고도 섬세한 로맨틱 키스를 건네는 강하늘과 깜짝 놀라 온 몸이 굳어 있는 임주은의 모습을 통해 학생과 과외선생간의 달콤짜릿한 러브라인 발동을 예고했다.

강하늘과 임주은의 이마 키스는 지난 4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야외세트장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첫 로맨스 장면을 위해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사전 리허설을 진행했다. 실제로도 두 살 연상인 임주은은 강하늘과 함께 과외 선생과 학생의 캐릭터와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며 연기에 대해 고심했다는 후문. 각각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빙의된 두 사람은 리허설부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상속자들’의 또 다른 애정구도의 시작을 알렸다.

강하늘과 임주은은 촬영이 시작되자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설레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냈다. 강하늘은 부드러운 감성으로 애절한 마음을 폭발시킨 첫 이마 키스 장면을 소화했고, 임주은은 놀란 가슴을 애써 다잡는 모습으로 입맞춤 장면의 느낌을 극대화했다. 특히 학생이라는 신분 때문에 감정을 절제하다가 한 번에 폭발시킨 강하늘의 애정 공세가 현장을 몰입케 했다고.

임주은은 “누구보다도 열심히 살아가는 현주의 모습이 가슴 속 깊이 와 닿는다. 아픈 마음을 감내하며 표현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현주가 안타깝다. 앞으로 펼쳐나갈 현주와 원, 효신의 삼각 로맨스도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상속자들’ 10회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