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11경주 ④-⑦ 쌍복승에 주력

입력 2013-11-0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4경주

전력에서 앞서는 신인 강자 ⑦박지영의 선행이 경주의 축이다. ⑦의 후미를 마크하는 선수가 입상에 유리하다. 전력상 ①김용진, ②박광진, ⑤김영곤이 치열한 경합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 중 ⑦과 연대가 가능한 ⑤의 동반입상이 기대된다. ②가 추입으로 이들에게 거세게 도전할 것 같다. ⑦-⑤ 쌍승에 주력하고 ⑦-② 쌍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9경주

득점과 전력에서 근소하게 앞선 ⑦강재원의 선전이 예상돼 나머지 착순 찾기 편성이다. 신인 훈련원 5위 출신의 ②김용해와 이번 주 특별승급에 도전하는 ⑤조택이 선행으로 힘 대결을 벌일 경우 ⑦은 반사이익으로 추입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⑦-⑤② 복승에 주력하고 배당을 노릴 경우 동갑내기인 ②-○5 복승을 추천한다.


● 광명 10경주

신인 훈련원 1위 출신 ①정종진의 선행젖히기와 우수급 강자인 ③이동근의 추입젖히기가 선두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①이 경주를 주도하면 ③은 역습을 노릴 것 같다. 이들의 대결 사이에서 ⑥박광제가 마크추입을 노릴 전망이다. ①-③ 쌍복승에 주력하고 소액으로 ①-⑥, ③-⑥ 복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1경주

이번 주 특별승급을 노리는 ④김원호의 추입젖히기와 신인 훈련원 8위 출신 ⑦이승철의 선두경쟁이 예상된다. ⑦이 앞 선에서 선행으로 경주를 주도할 경우 ④는 추입을 노릴 것이다. 이들에게 ②이흥주는 마크로, ⑤김재웅은 선행으로 도전할 전망이다. ④-⑦ 쌍복승에 주력하고 ④-② 쌍승으로 방어할 것을 추천한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