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신곡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 스웨덴 올로케 사진 공개

입력 2013-11-12 19:32: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아이돌그룹 빅스가 신곡 뮤직비디오의 스웨덴 올 로케이션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빅스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8일 선공개된 첫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스웨덴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신곡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모습이다. 빅스 멤버들은 스톡홀름 거리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평균신장 183cm를 자랑하는 그룹답게 무보정 컷임에도 불구하고 전문 모델 같은 비율이 눈길을 끈다. 또한 빅스는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낸 배경과 어우러져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포즈를 선보였다.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대답은 너니까’ 뮤직비디오는 선공개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억대 제작비를 투입했다. 영화에 버금가는 대규모 스케일과 영상미를 자랑하며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빅스는 지난 8일 첫번째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수록곡 ‘대답은 너니까’를 선공개했다. 또 빅스는 11월 17일 일요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스 2013 글로벌 쇼케이스 THE MILKY W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젤리피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