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6경주 ⑤-③ 쌍복승 노려볼만

입력 2013-11-1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6경주

이번 주 특별승급과 우수급 대상경주 입상 후보인 ⑤김재국의 선전이 기대된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⑤와 동갑이며 역시 특별승급에 도전하는 ③최대용이 협공으로 동반입상을 노린다. 출발대가 유리한 ②김석호가 추입으로 이들에 도전한다. ⑤-③ 쌍복승에 주력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7경주

우수급 대상경주 예선이다. 객관적인 전력을 볼 때 ②최병길, ⑤주윤호, ⑦김종훈의 삼파전이 예상된다. 축 및 승식을 고를 때 신중함이 필요하다. 자력승부가 가능한 ②의 젖히기를 중심으로 ⑤, ⑦의 추입이 경합할 것 같다. ②-⑦⑤ 복승에 주력하고 ⑦-⑤ 복승을 받치는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 8경주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선 ①조재호의 선전이 기대되는 나머지 착순 찾기 편성이다. 자력승부가 가능한 선행의 ③한상진과 몸상태가 좋고 다양한 전법이 가능한 ⑤박정욱이 입상 후보들이다. ①-③⑤ 쌍승 분산구매를 노려볼 만 하다.


● 광명 9경주

이번 주 특별승급과 우수급 대상경주 입상후보인 ⑥김원진과 최근 연속입상 중인 ⑤정해권의 선두경쟁이 예상된다. ⑥의 젖히기를 상대로 ⑤는 추입을 노릴 것 같다. 이들을 상대로 컨디션 회복중인 ③정종원의 추입젖히기가 도전 세력이다. ⑥-⑤ 복승에 주력하고 ⑥-⑤. ⑤-⑥ 쌍승으로 받치면 좋을 것 같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