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 정규 2집 ‘사나이로 태어나서’ 19일 발매

입력 2013-11-18 13:59: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정규 2집 ‘사나이로 태어나서’가 19일 정오에 발매된다.

커피소년은 지난해 10월 정규 1집 ‘기다림’을 발매하고 꾸준히 싱글 앨범을 발표해왔다. 그간 소년의 감성을 노래해온 그가 이번 앨범을 통해 진정한 남자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사나이로 태어나서’는 ‘사나이로 태어나서 할 일이 너무 많아. 남자는 그래야했다. 너를 지켰어야했다’라는 가사 내용처럼 사나이로 태어나 지녀야할 책임감과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커피소년의 담담한 창법과 아이리쉬 휘슬, 아코디언, 나일론 기타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정규 2집은 타이틀곡 외 ‘곱게 자랐어요’, ‘나쁜 남자’, ‘에스프레소’ 등 커피소년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이 담긴 곡들이 총 10곡 수록됐다.

커피소년은 앨범 발매 후 오는 12월 서울 장충동 스테이지 팩토리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꿈다방 이야기’를 열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3일 간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12월 매주 금,토,일 총 12회로 매일 다른 콘셉트로 진행된다. 공연 관련 정보는 커피소년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iamcoffeeboy.com, 이메일 roastingmusic@gmail.com)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로스팅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