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9경주 ②-①⑥ 쌍승 분산 추천

입력 2013-11-22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9경주

특별승급에 도전하는 백전노장 ②정점식의 선전이 예상된다. ②가 전남 연고 후배인 ①김기범의 선행을 활용하며 최대한 승부거리를 좁혀 추입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②의 후미를 마크할 ⑥박진우는 현재 같은 수도권 연합 선수로서 동반입상을 노릴 것 같다. ②를 중심으로 ②-①⑥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 10경주

득점과 전력에서 근소하게 앞선 ①전종헌의 선전이 기대된다. 그 나머지 착순찾기 편성이다. 자력승부가 가능한 ⑦김재웅이 선행 후 뒷심 유지로 입상을 노리고 이를 타깃으로 ①이 추입을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출발대가 좋은 ②이창희가 마크를 통해 입상을 노린다. ①-⑦② 쌍승 분산구매를 노리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1경주

특별승급에 도전하는 ③이규백의 입상이 예상된다. 과거 대구에서 동계훈련을 함께 한 ⑦이일수의 선행을 ③이 활용하며 추입이나 젖히기를 시도할 경우 출발대가 좋은 과거 대구-김천연합 ②김기동이 마크를 통해 동반입상에 도전할 것 같다. ③-②⑦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 광명 13경주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선 ⑥유태복이 돋보이는 편성이다. ⑥의 선행을 마크하는 선수가 입상에 유리하다. ⑥과 동갑으로 협공으로 동반입상을 노릴 ①김원정과 ③정연교가 마크 경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⑥-①③ 쌍승 분산구매를 노려볼 만 하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