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근황, 일본서 통풍 치료 받고 귀국…"지푸라기 잡는 심정이었다"

입력 2014-08-14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DB

이수근 근황, 일본서 통풍 치료 받고 귀국…"지푸라기 잡는 심정이었다"

이수근 근황, 통풍

자숙 중인 개그맨 이수근이 지병인 통풍이 악화돼 치료차 일본에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디스패치는 김포공항 입국 심사대에서 만난 이수근과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매체는 지난 13일 밤 김포공항에서 지병이었던 '통풍'이 극심해져 치료차 일본을 다녀오는 이수근을 만나 인터뷰를 했다.

한쪽 다리를 절고 있는 이수근은 취재진에 "한동안 괜찮았는데 요즘 증세가 심해졌다"라며, "지인의 소개로 일본에 있는 유명한 병원에 다녀왔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집에서 아이들과 주로 있다. 매일 똑같은 일상이다"라고 근황을 전한 이수근은 방송 복귀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감히 복귀 생각은 하지 못하고 있다. 지금 제가 어떻게 그러겠어요"라며, "저는 웃음을 드려야 하는 개그맨입니다. 그런데 사건 이후 고개를 못 들겠더라고요"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용서받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게도 그런 기회가 주어질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해 12월 이수근은 불법 스포츠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고 당시 그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이수근 근황 통풍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수근 근황, 통풍 안타깝다", "이수근 근황, 통풍 심한가보다", "이수근 근황, 통풍 지병이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