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태국 ‘5일간의 50% 할인 타임세일’

입력 2014-09-02 1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는 9일부터 13일까지 태국의 유명 도시와 휴양지에 위치한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참여 호텔 및 리조트 예약시 객실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5일간의 타임 세일’을 실시한다. 쇼핑, 미식, 휴식 천국인 태국으로 여행을 가야하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혜택은 태국에 위치한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힐튼 호텔 앤 리조트 및 더블트리바이 힐튼 중에서 세일에 참여하는 호텔 및 리조트에 한해서 적용되며 숙박기간은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참여 호텔 및 리조트는 콘래드 방콕, 콘래드 방콕 레지던스, 콘래드 코사무이, 콘래드 코사무이 레지던스, 밀레니엄 힐튼 방콕, 힐튼 수쿰빗 방콕, 힐튼 파타야, 힐튼 후아힌 리조트& 스파,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 스파, 더블트리 바이 힐튼 수쿰빗 방콕, 더블트리 바이 힐튼 리조트 수린 비치 등이다.

‘타임 세일’ 예약기간은 9일 오전 12시01분(GMT+7)부터 13일 오후 11시59분(GMT+7) 까지다. 예약 시 객실료를 완납해야 하며 환불이 불가하고, 이용 가능한 객실에 한해 적용된다. 문의 및 예약 kr.hiltonhoteldeals.com/discoverthailand.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