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와인 맥주 페어 ‘디오니소스의 축제’

입력 2014-09-16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속 자연 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9월20, 21일 오후 2시부터 야외 광장 아트리움에서 와인·맥주 페어 ‘디오니소스의 축제’를 펼친다.

고대 그리스 시절 포도주와 축제를 관장하는 신(神) ‘디오니소스’를 위한 행사로도 불리어졌던 ‘디오니소스의 축제’는 국내 16여 개의 수입사들이 추천하는 다양한 와인과 맥주로 준비된다.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테이블 와인부터 부띠끄 와인까지 150여 종의 와인과 스타맥주 4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및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시음행사 시 70여 종의 스타와인도 맛볼 수 있다. 행사 당일 구매한 와인은 전 레스토랑에서 코르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2인 1병 기준이며 최대 4병까지 가능) 20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로얄마일 테라스’에서는 재즈밴드 ‘루나힐’의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관악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브라스 밴드’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과 바비큐 플래터도 판매한다. 입장료는 1만5천원이다.

한편 페이스북(www.facebook.com/mayfieldhotel)이벤트로 메이필드 호텔 좋아요를 누르고 디오니소스의 축제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팬은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출력해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페리어룸 숙박권,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 문의: 02-2660-904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