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마음대로, 과거 홍대 공연 사진 봤더니 ‘귀요미 매력 흠뻑’

입력 2014-12-14 2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아 마음대로. 사진|이진아 SNS

이진아 마음대로, 과거 홍대 공연 사진 봤더니 ‘귀요미 매력 흠뻑’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이진아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홍대에서 공연할 당시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진아는 깜찍한 미모를 뽐내며 음악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그는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1부-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케이팝스타4’)에서 키보드 조에 속해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이 임했다.

이날 방송에서 키보드 조에 속한 이진아는 ‘마음대로’를 불렀다. 이는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시간아 천천히’에 이어 두번째 공개된 자작곡.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박진영은 먼저 “음악 그만 두겠다. 더 이상 못하겠다. 진짜 어디로 숨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사에 대해 기대를 하다가 한 글자도 못 들었다. 정신을 잃었다”며 “처음에 전주 피아노 라인을 칠 때 의식을 잃었다. 그 다음부터 조금만 세게 치면 몸이 깜짝 놀랄 정도로 노래를 부르는데 가사도 안 들리고…이 음악의 장르가 뭔지를 모르겠다”고 평가했다.

유희열 역시 “내가 지금까지 2~300곡을 쓴 것 같은데 진아 씨보다 좋은 곡이 없는 것 같다”면서 “음악 추천 의뢰를 많이 받는데 난 이진아를 추천하겠다. 그 정도로 깜짝 놀랄 만한, 나를 반성케 한 곡이다. 이 곡에 대한 심사평은 안 하겠다”고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양현석은 “이게 음악의 힘인 것 같다. 먹먹하고 멍청하게 만들고 가만히 있게 만드는 것. 심사를 못하게 만드는 것 이게 음악의 힘이다”라며 “1라운드 때 보다 10배 좋아졌다”고 역시 칭찬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케이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최고” “케이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아주 귀여워” “케이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시간아 천천히만큼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