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유럽여행 ‘히든티켓’ 이벤트

입력 2015-01-19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19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할인항공권의 숨겨진 가격을 맞히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유럽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의 10번째 히든티켓 이벤트로서 100만원대(총액요금)에 판매하는 유럽 왕복 항공권 1매를 3만원대(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별도)에 판매한다.

이번 히든티켓의 유럽 왕복 항공권은 아에로플로트 러시아 항공을 이용하며 런던, 로마, 파리 등 아에로플로트 러시아 취항 노선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다. 출발기간이 8월30일까지여서 여름 유럽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도 좋다.

히든티켓은 해외 항공권 1매를 최저가격으로 지정해 소비자가 직접 해당 가격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5자리 중 보이는 숫자 2개를 보고 가격을 추측해 감춰진 3개의 숫자를 댓글을 통해 맞히면 된다. 지정된 가격에 가장 근접한 가격을 완성시킨 응모자에게 해당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답자가 여러 명인 경우 가장 먼저 맞힌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정답자 외에 참여자 중 9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웹투어 해외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28일까지며,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ua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