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마인드, ‘리시리 헤어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15-01-21 1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어관리용품 전문쇼핑몰 ‘헤어마인드(www.hairmind.co.kr)’는 트리트먼트, 에센스, 오일,크림 기능을 하는 토탈 케어 제품 ‘리시리 헤어 크림’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리시리 헤어 크림 4회 체험분을 무료 증정하고 체험 후기를 남긴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리시리 헤어크림 본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헤어마인드 홈페이지 ‘SPECIAL EVENT’ 해당 배너를 클릭, 신청 양식에 맞게 주소 등 개인 정보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비회원은 성함, 연락처, 체험 상품 받을 주소, 이메일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리시리 헤어 크림 체험분을 받아 사용 후 헤어마인드 홈페이지에 상품 평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리시리 헤어 크림 150ml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시리 헤어크림’은 일본 퓨루(PYURU)사 제조 제품으로, 다시마 엑기스와 동백씨, 해바라기씨 추출물, 스쿠알렌 등 50종의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향료, 광물질, 실리콘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하고 잘 스며들도록 적당량을 바른 뒤, 헹구지 않고 바로 드라이로 스타일링 하면 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