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슈주 “타이틀곡 ‘Devil’, 슈주의 대표곡 될 것”

입력 2015-07-15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이특이 타이틀곡 ‘Devil’에 대해 설명했다.

슈퍼주니어(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은혁, 동해, 시원, 려욱)가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5층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그동안 슈주하면 ‘쏘리쏘리’를 대표곡으로 아셨던 것 같다. 이번 타이틀곡 ‘Devil’이 슈주의 대표곡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특은 “타이틀곡 ‘Devil’은 남자가 한 여자에게 홀려서 사랑에 깊이 빠져있음을 담은 곡”이라며 “그동안 착한 모습만 보여드렸던 것 같다. 이번 활동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지난 주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타이틀 곡 ‘Devil’을 포함, 댄스, 발라드,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슈퍼주니어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 오픈과 더불어 오늘 밤 12시 각종 채널들을 통해 전격 공개되는 신곡 ‘Devil’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멋진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음반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