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힙합 본고장 미국서 무대…뉴저지 한인 대축제 참석

입력 2015-09-17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힙합의 본고장 미국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언터쳐블은 26일과 27일 미국 뉴저지에서 열리는 ‘2015 뉴저지 한인회 추석맞이 대잔치 열린음악회(이하 추석잔치)’에 대표 아티스트로 참가한다.

올해 14회째를 맞는 ‘추석잔치’는 뉴저지 한인사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연례 행사로, 뉴저지 릿지필드 팍 뉴 오버팩 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이날 언터쳐블은 특유의 감성힙합부터 정통 힙합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8년 공식 데뷔를 선언한 언터쳐블은 ‘가슴에 살아’, ‘Oh(오)’, ‘다 줄께’, ‘VAIN(배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왔다.

언터쳐블의 미국 공연 소식에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지에서 추석을 맞이하는 한인 분들이 신나는 언터쳐블의 공연을 보며 힘을 얻었으면 하고, 나아가 현지 K-POP 팬들에게도 직접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이번 미국행에서는 새로운 뮤직비디오도 촬영할 예정”이라고 밝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언터쳐블은 신곡 ‘크레파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멤버 슬리피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포기를 모르는 악바리 ‘좀비 병사’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21일에는 K-POP 스타들을 글로벌 EDM 아티스트로 육성하는 SBS MTV ‘매시업’ 진행자로 나선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