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블로그 ‘플레이 기아’ 오픈

입력 2016-11-1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아차가 새롭게 단장한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를 11일 오픈했다.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제공|기아차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등 고객과 공유

기아차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play.kia.com)’를 11일 오픈했다. 새로운 ‘플레이 기아’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답변하기 위한 창구로 ‘K에게 말해봐’와 ‘알려드립니다’ 메뉴를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된 아주 사소한 질문부터 평소 기아차와 관련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알려드립니다’는 특정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기아자동차의 공식적인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코너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달려볼래’와 ‘K갤러리’는 고객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공간이다.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 등 고객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꾸려졌다. ‘K갤러리’ 코너는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이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플레이 기아’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K에게 말해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LG 그램 노트북’, 2등(30명)과 3등(500명)에게는 ‘다이캐스트카 SET’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