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알펜시아, 1만개 LED장미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

입력 2017-01-1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으로 ‘겨울 여행주간’에 맞춰 18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LED 설치미술과 사진전 등을 만날 수 있는‘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 로즈가든’은 설치예술가 정용진 감독이 1만송이의 LED 장미를 이용해 기획한 행사로 알펜시아 잔디광장에 가로 30m, 세로 40m 규모로 조성했다. ‘화이트 로즈가든’ 및 ‘겨울 여행 디지털 사진전’, ‘겨울 여행주간 홍보부스’등을 운영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실시한다.

평창 알펜시아 잔디광장을 수놓은 LED 장미는 낮에는 알펜시아의 이국적인 모습과 조화를 이루고 밤에는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로즈가든’은 이번 이벤트가 끝나도 계속 운영해 2월26일까지 설치될 예정이다.

‘겨울 여행 디지털 사진전’은 로즈가든에 만든 5개의 키오스크에 지역별 겨울 풍경을 슬라이드 쇼 형태로 보여주어 방문객들의 전국 주요 명소를 간접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겨울 여행주간 홍보부스’에서는 겨울여행주간에 대한 안내는 물론 화이트 씰과 엽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

‘화이트 로즈가든’ 이벤트를 비롯해 겨울 여행주간 프로그램 정보 및 할인 혜택 등 자세한 정보는 여행주간 홈페이지(winter.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