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시구 첫 도전…“46번 김명신 선수, 쾌차하세요”

입력 2017-05-18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하윤, 시구 첫 도전…“46번 김명신 선수, 쾌차하세요”

차세대 트로트 여신 설하윤이 오늘(18일)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 야구장에서 NC 다이노스와의 2017 KBO리그 홈 3연전 마지막 경기 시구와 클리닝타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이다.

최근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인 차세대 군통령 설하윤은경기 5회가 끝난 뒤 클리닝타임 공연행사를 진행, 엄정화의 ‘Poison‘과 비욘세의 ’Single Ladies‘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설하윤은 두산 베어스의 유니폼을 입고 넘버원포즈로 두산을 응원했다. 두산유니폼을 입은 설하윤의 등번호에 대한 일화가 공개되어 더욱 화제다. 설하윤의 유니폼 등번호 46번이 지난 4월 경기 중 부상을 당한 두산 베어스의 김명신선수의 등번호로 알려졌다. 안면부 골절로 부상을 당한 김명신 선수는 지난 2일 수술대에 올라 현재는 건강을 회복중이며 설하윤은 김명신선수의 쾌유를 바라며 그의 등번호 46번을 새겼다.

지난달 26일 설하윤이 개인 SNS를 통해 두산 베어스의 김명신 선수의 부상에 대한 안타까움과 쾌유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등번호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설하윤의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 측은 “경기 시즌에 유일하게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신인 김명신 선수에 대해 많이 안타까워했다”며 “부상소식을 듣고 많이 마음 아파했기 때문에 등번호가 더 각별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 응원과 함께 김명신 선수의 쾌유를 위한 무대라고 생각해 더욱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설하윤은 ‘너목보’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트로트계 설현으로 주목 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위문공연 등 종횡무진 하고 있다.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달 4일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사진제공 - T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