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컴백…사우스클럽, 오늘(26일) 신곡 ‘허그미’ 공개

입력 2017-05-26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태현 컴백…사우스클럽, 오늘(26일) 신곡 ‘허그미’ 공개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의 선공개곡 'Hug Me(허그미)'가 오늘(26일) 정오 공개된다.

남태현은 지난(19일)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 후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늘(26일) 정오에 공개되는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의 선공개곡 'Hug Me(허그미)'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느린 템포에 담긴 남태현 만의 매력적인 미성 보컬과 저음 위주의 창법이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은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에서 공식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으로 앨범 발매 후 방송, 공연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오늘 정오에 남태현 밴드 'South Club(사우스클럽)’의 선공개곡이 공개 된다.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방송, 공연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은 오는 6월 EP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사우스바이어스클럽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