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3번째 미니앨범 ‘CEREMONY’로 컴백

입력 2017-05-29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3번째 미니앨범 ‘CEREMONY’로 컴백

펜타곤이 오는 6월 12일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로 컴백한다.

펜타곤은 오늘 29일 펜타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의 컴백 예고 아트웍을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웍에는 회색톤의 배경에 꽃 모양의 조형물과 심플한 폰트로 앨범명 'CEREMONY와 앨범 발매일이 담겨있다.

펜타곤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월10~12일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펜타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는 P day, T day, G day로 나뉘어 총3일간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3일 각각 다른 컨셉과 이벤트로 구성되어 P day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무대를, T day 에는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펜타곤은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ENTASTIC - vol.2와 새 앨범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는 오는 6월 12일 정오 각종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