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흑기사’ 김래원×신세경, 설렘 눌러 담은 2차 티저 공개

입력 2017-11-15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흑기사’ 김래원×신세경, 설렘 눌러 담은 2차 티저 공개

‘흑기사’가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측은 15일 오전 9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설렘 가득한 분위기의 2차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동화처럼 낭만적인 슬로베니아 풍경 속에 함께 있는 김래원(문수호 역)과 신세경(정해라 역)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한다. 6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김래원과 신세경이 함께 유럽 거리를 거닐고 늦은 밤 강가에서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과 함께, 신세경이 샤워를 막 마친 김래원과 마주친 후 소리를 지르며 뛰쳐나가거나 김래원에게 무엇인가를 따져 묻는 장면 등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신세경은 김래원의 카메라 앞에서 환하게 미소짓거나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등 사랑스러운 해라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모습이다. 영상 말미에 잠든 신세경을 향해 김래원이 애틋한 손길을 뻗는 장면과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 시간을 거슬러 다시 시작된다’는 문구는 ‘흑기사’가 보여줄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한상우 PD가 의기투합해 ‘웰 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사진제공 | n.CH Ent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