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우리 모두, 각자의 개성 가진 아름다운 존재”

입력 2017-11-15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늬 “우리 모두, 각자의 개성 가진 아름다운 존재”

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4MC 이하늬, 산다라박, 박나래, 이세영이 외모 지상주의 사태에 일침을 날린다.

이날 ‘뷰썰’ 코너를 통해 ‘외모는 경쟁력이다?’라는 주제로 그 어느 때보다 열띤 대화가 이어진다. 4MC는 타인의 외모를 쉽게 평가하는 사태, 취업 모집요강에도 존재하는 불합리한 외모 조건 등 현 사회에 만연한 외모 지상주의에 대해 솔직한 생각들을 털어놓는다. 또한 실제 자신이 들었던 외모에 관한 여러 에피소드들을 전하며 열띤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4MC는 취업에도 외모 조건을 본다는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자신들의 가상 취업 성형 견적을 확인하고 멘붕에 빠진다. MC 이하늬는 “자존감을 갖고 본인만의 기준을 갖는 게 중요하다”고 소신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우리 모두가 각자의 개성을 가진 아름다운 존재다”라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더 추구하고, 스스로를 더 사랑해주었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전하며 외모 지상주의가 만연한 웃픈 현실에 일침을 날릴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7’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