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가 별거냐3’ 김태원 “남편이자 아버지로 10점도 안 돼”

입력 2018-09-12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거가 별거냐3’ 김태원 “남편이자 아버지로 10점도 안 돼”

‘별거가 별거냐3’ 김태원이 이번 프로그램의 의미에 대해 말했다.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는 E채널 예능프로그램 ‘별거가 별거냐 시즌3’(이하 ‘별거가 별거냐3’)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수홍, 박지윤, 김태원, 이현주, 임성민, 마이클엉거, 김나니, 정석순, 배기성, 이은비가 참석했다.

이날 김태원은 “결혼 25년차다. 만난 건 35년이 됐다. 기러기 아빠로 생활한건 14년이 됐다. 오래 같이 살았지만 개인의 일상은 보기 힘들다. 그런 것들을 발견하게 되는 방송이었다. 나머지 게스트들의 일상도 봤는데 너무 놀라웠다. 우리는 이해할 수 없었다. 부부마다 색이 있다는 게 이해가 갔다. 뜻깊은 방송이 될 것 같다”고 이번 방송에 출연하한 소감을 말했다.

또 김태원은 “아내와 나는 라이프 스타일이 완전히 다르다. 같이 있어도 만날 기회가 별로 없다. 그동안 아버지로서 해야 할 일을 많이 못했다. 아들, 딸, 와이프에게는 10점도 안 된다. 그런 것들이 많이는 못 하겠지만, 채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방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별거가 별거냐3’는 이혼 조장이 아닌 부부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한 특별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최초 스타부부 별거 리얼리티다. 오는 15일 토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