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진주 잡는 촌철살인 매니저…‘영혼 탈곡’ 케미

입력 2019-07-19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 박진주 잡는 촌철살인 매니저…‘영혼 탈곡’ 케미

박진주가 남매 같은 매니저와 함께 등장한다. 알고 보면 그녀의 매니저는 현실 엄마처럼 촌철살인 잔소리 폭격으로 박진주의 영혼을 탈곡한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1회에서는 현실 ‘엄마와 딸’ 같은 박진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매 작품마다 디테일한 연기로 캐릭터 자체에 스며드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 박진주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2년째 함께 하고 있는 매니저와 일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그녀와 남매처럼 비슷한 분위기의 매니저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박진주는 최근 스케줄 없는 날에 뭐하냐는 매니저 질문에 살짝 위축된 모습을 였다는 후문. 특히 매니저가 뭐라 말하려고 하자 “잔소리하려고 그러지, 지금!”이라며 창 밖을 영혼 없이 쳐다보는 등 마치 잔소리를 듣는 딸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박진주 매니저는 평소 박진주가 작심삼일의 아이콘인 만큼 금방 포기하는 그녀에게 촌철살인 팩트 폭격을 날린다고. 이에 박진주는 다시 의지를 불태우며 마음을 다잡곤 한다고 해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남매와 모녀를 넘나드는 박진주와 매니저의 일상은 2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