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하현우·김필·베리베리, ‘이태원클라쓰’ OST 1차 라인업

입력 2020-01-30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미래·하현우·김필·베리베리, ‘이태원클라쓰’ OST 1차 라인업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이 OST 가창자 라인업 일부를 공개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화제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클래스 다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일찌감치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드라마다.

힙합 R&B 퀸 윤미래부터 음악대장 하현우, 고막 남친 김필, 크리에이티브돌 VERIVERY(베리베리)가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했다. 해당 라인업에 이어 확정 아티스트에 대하여 추후에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마 '미생' '내 뒤에 테리우스'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등의 작품에 음악을 지휘한 김준석, 박성일 음악감독이 함께 한다. 특히, 김성윤 연출 감독은 OST 곡에 드라마 속 인물의 감정과 분위기를 세세하게 담기 위한 노력을 더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1월 3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부터 첫 방송되며, OST는 매주 방송일 18시에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