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VIINI(권현빈), 새 싱글 앨범 기대 포인트 셋

입력 2020-03-02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2’ VIINI(권현빈), 새 싱글 앨범 기대 포인트 셋

가수 겸 배우 VIINI(비니, 권현빈)의 신보 공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VIINI는 약 7개월 만에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발매 소식을 전하며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을 예고했다.

지난해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을 통해 음악적 포텐셜을 제대로 터트리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VIINI는 이번 ‘Moon & Butterfly’를 통해 다시 한번 듣는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oon & Butterfly’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유 있는 신보 자신감

‘달을 사랑해’와 ‘나비’ 총 2곡이 수록된 ‘Moon & Butterfly’는 전곡이 타이틀이다. VIINI는 트랙마다 고유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는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VIINI의 음악적 고민과 열정이 고스란히 깃든 이번 앨범은 보다 확장된 사운드로 리스너들에 강한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 VIINI, 전곡 작사·작곡·편곡 참여

데뷔 앨범을 통해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을 보여준 VIINI는 ‘Moon & Butterfly’에서 다시 한번 자작곡을 선보이며 음악적 포텐셜을 터트린다. VIINI는 신보에 수록된 두 트랙 모두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참여, 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각 수록곡마다 특유의 스토리텔링까지 직접 구상한 VIINI는 보다 확장된 음악적 세계관을 통해 더욱 강렬한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 AKMU 이수현부터 블루-라비까지

초호화 피처링 군단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타이틀곡 ‘달을 사랑해’에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독보적 아티스트 AKMU 이수현과 힙합씬 대세 레이블 메킷레인 소속 래퍼 블루(BLOO)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타이틀곡 ‘나비’에는 빅스 라비(RAVI)가 참여, 묵직한 랩톤을 갖춘 두 아티스트가 선보일 첫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본 적 없던 황금 조합들로 ‘음악 맛집’이 예감되는 가운데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VIINI의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는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