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8월5일 온라인 팬미팅 개최

입력 2020-07-23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준, 8월5일 온라인 팬미팅 개최

배우 이준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준의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8월 5일(수) 밤 10시에 진행된다. 당초 이준은 올 봄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게 되며 행사 연기를 거듭해온 이준 측은 온라인으로 팬들을 먼저 만나기로 결정했다.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올해 초부터 팬미팅을 기다려 오신 분들이 많은데, 아직은 모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이기에 비대면으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해 한결같이 기다려주신 분들께 보답하고 싶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온라인 팬미팅의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준은 2017년 KBS2 '아버지가 이상해' 종영 후 멕시코, 일본을 비롯한 국내외 팬미팅을 성료시켰다. 특히 당시 서울 팬미팅은 예매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에게 역대급 '피켓팅'으로 기억된다.

이준은 지난해 말 소집해제 직후 SBS 파워FM(107.7MHz) '이준의 영스트리트' 진행을 맡아 꾸준히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디오에서 특유의 엉뚱함과 순수한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매일 호흡하고 있는 이준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요의 바다’ 출연을 검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준의 온라인 팬미팅은 소속사 프레인TPC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국내외에서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사진: 프레인TPC]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