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팬 향한♥ ‘에인트 어바웃 유’ 뮤비 공개 (ft.키아라)

입력 2021-05-13 0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원호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키아라(Kiiara)’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미니 1집 Part.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의 수록곡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는 자신을 챙기는 것만으로도 힘이 들어 키아라와의 연락을 주저하게 되고, 꿈속에서나마 음악에 몸을 맡기며 쌓아온 감정을 해소하려는 듯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에인트 어바웃 유’의 피처링에 참여했던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키아라가 원호의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하며 국경을 뛰어넘은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팬들을 대면으로 만날 수 없는 원호의 그리움을 담아냈다. 변함없이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원호의 특별한 선물이 팬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록곡 ‘에인트 어바웃 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타일리시한 팝 곡으로, 절제된 듯 세련된 비트와 그루브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베이스 리듬이 강렬하다. 감미로운 원호의 목소리에 미국 싱어송라이터 키아라가 피처링하여 관능적 매력을 더했다.

한편,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에인트 어바웃 유’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