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가정의 달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 공개

입력 2021-05-13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 ENM 투니버스, 가정의 달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 공개

CJ ENM 투니버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를 선보인다.

‘벨라 패밀리’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 ‘벨라’를 활용한 투니버스의 신규 싱어롱 시리즈다.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용감하고 상상력 풍부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 벨라가 등장해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동요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벨라 패밀리’ 싱어롱 시리즈 중 첫 번째로 공개된 ‘벨라의 바람송’은 어린이들이 한번쯤 상상해보았을 법한 소원들을 주제로 제작됐다. ‘하늘을 슝 날길 바람’, ‘슈퍼파워 갖길 바람’부터 ‘아빠 칼퇴근 바람’, ‘당근 사라지길 바람’ 등 순수하고 귀여운 가사들이 미소를 절로 자아내게 만든다.

‘벨라의 바람송’ 공개를 기념해 ‘바람 그리기 대회’ 이벤트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벨라의 바람송’을 들으며 나만의 바람을 담은 그림을 그린 후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바람송 #벨라 #그리기대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전체 공개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신비폰(1명)과 신비&드래곤디 스티커북(5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21일 드래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ENM 투니버스는 ‘벨라의 바람송’을 시작으로 ‘가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싱어롱 콘텐츠를 가정의 달 5월 내내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드래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벨라의 바람송’, 모습은 달라도 모든 가족은 소중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족모양송’을 만나볼 수 있으며, 힘든 아침을 우렁차게 깨우는 벨라 가족의 ‘아침송’, 엄마, 아빠의 사랑이 듬뿍 담긴 ‘잔소리송’ 등도 매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5월 동안 매주 공개될 ‘벨라 패밀리’ 싱어롱 시리즈는 드래곤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