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철, ‘뮤지컬스타’ 단독 MC 도전기 공개 (라디오쇼)

입력 2021-05-17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뮤지컬스타’ 단독 MC로 나서는 배우 김성철이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뮤지컬 무대부터 브라운관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철이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오늘 17일(월) 오전 11시 방송되는 ‘라디오쇼’에는 김성철이 출연해 박명수와 MC 대결을 펼친다. 김성철은 최근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라디오쇼’에서는 남다른 MC 도전기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뮤지컬스타’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배우 경연대회로 채널A에서 방송된다. 특히 뮤지컬 ‘베르테르’, ‘스위니 토드’, ‘팬레터’ 등 대극장부터 중소극장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김성철이 첫 단독 MC로 무대에 올라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김성철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기점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고, 이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스위트홈’에서 독보적인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빈센조’에 특별 출연하며 송중기와의 완벽한 케미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철이 최초의 MC 도전에 나서는 무대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김성철이 출연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17일 오전 11시 89.1 MHz KBS Cool 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게이션 ‘KBS콩’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채널A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