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제한’ 공식 예고편 공개

입력 2021-05-22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신제한’ 공식 예고편 공개

올 여름 멈출 수 없는 스릴을 선사할 도심추격스릴러 ‘발신제한’이 긴장감 폭발하는 공식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발신제한’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긴장감 넘치는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

공개된 예고편은 평범한 출근길 아침 걸려온 의문의 전화 한 통으로 결코 빠져나갈 수 없는 위기에 빠지게 되는 ‘성규’(조우진)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금 당신의 차 안에는 폭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라는 의문의 전화를 쉽게 믿지 않는 ‘성규’의 눈앞에서 폭탄이 터지며 긴장감이 고조된다. 여기에 자신은 물론, 아이들까지 위험에 처한 상황 속 내릴 수도, 멈출 수도, 끊을 수도 없이 의문의 발신자의 지시를 따라야 하는 ‘성규’ 역 조우진의 간절함과 절규가 느껴지는 폭발적인 연기력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특히 폭탄 테러의 용의자로 몰려 경찰에게 쫓기게 된 ‘성규’가 살아남기 위한 결심을 한 후 시작되는 도심 카체이싱은 영화의 백미. 예고편에서 공개된 ‘발신제한’의 카체이싱 액션은 차 안과 밖을 아우르는 다양한 각도의 촬영으로 더욱 생생한 스릴을 선보이며 높은 완성도의 도심추격스릴러가 탄생할 것임을 알렸다. 이뿐만 아니라 조우진, 이재인, 그리고 지창욱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완벽한 연기 케미스트리로 만날 것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심장을 벌써부터 자극한다.

이처럼 예고편만으로도 폭발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는 영화 ‘발신제한’은 오는 6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