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져스, 불타는 투지로 특공 무술 훈련 (feat. 특공 소녀 에블린)

입력 2021-05-23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두려움 극복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3회는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는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특공 무술을 배운다. 특공 전사로 거듭나는 윌벤져스의 귀여운 모습이 랜선 이모-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날 샘 아빠는 겁이 많은 윌벤져스를 위해 두려움 극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풍선 터뜨리기, 외줄 타기 등에 도전하며 두려움과 정면 승부를 펼친 것.

이어 윌벤져스는 국민센터 전소미의 아빠이자, 캐나다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 출신인 매튜 다우마를 만나 특공 무술을 배웠다. 특공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군복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이 마치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와 진구를 연상시키며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 이에 ‘벤중기’, ‘윌구’로 변신한 윌벤져스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훈련에는 매튜의 딸이자, 특공 무술 초단자 에블린도 함께였다. 에블린은 윌벤져스에게 쌍절곤 시범을 보여주는 등 ‘특공 소녀’의 위엄을 보여줬다고 한다. 윌벤져스는 에블린 누나를 보며 투지를 불태워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쌍절곤부터 낙법까지, 특공 무술의 모든 것을 전수받은 윌벤져스. 과연 아이들은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용감한 형제들’로 거듭날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83회는 23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