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장민호, 휴가 떠난다

입력 2021-05-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개교 이래 최초로 휴가를 떠난다.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2회에서는 휴식을 즐기는 뽕6의 모습이 담긴다.

멤버들은 휴가 버킷리스트를 공개 직접 휴가 계획을 세운다. ‘뽕숭아학당 표 분장쇼’도 열린다. 휴가를 즐기던 도중 역대급 비주얼 멤버가 등장하면서 현장이 초토화 됐다고. 더욱이 갑작스럽게 의문의 장소로 끌려간 멤버들의 억울, 분노, 그리고 체념에 이르는 '3단 표정 변화'가 포착된다.

뽕6는 쌈을 싸먹으며 저녁 식사 파티를 펼치는 등 흥을 방출했다. 브레이브 걸스의 ‘가오리춤’까지 완벽하게 섭렵하기도. 여기에 금발 미남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뽕6의 ‘도란도란 디너쇼’ 제2탄이 선보인다.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만나서 너무 행복해”라는 고백으로 감동을 자아낸다. 댄스 본능을 터트리며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보인다고. 이찬원은 짙은 뽕의 감성으로 ‘안돼요 안돼’를, 장민호는 가슴 깊은 울림을 주는 ‘연리지’로 감동을 안겼다. 정동원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 전 최초로 팬들 앞에서 불러, 귀여움 한도 초과 무대를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