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스틸, 팽팽한 기싸움

입력 2021-07-12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인질’ 황정민 스틸, 팽팽한 기싸움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의 첫 ‘인질’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질’이 인질로 사로잡힌 상황에서도 인질범들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황정민의 매운맛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이 배우 황정민의 매운맛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공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주로 작품 속에서 누군가를 추격하는 역할을 맡으며 강한 면모를 뽐냈던 황정민. 그런 그가 ‘인질’을 통해 정체불명 인질범들에게 사로잡힌 ‘인질’을 연기했다는 것만으로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매운맛 스틸은 인질범들에게 잡힌 무력한 모습과는 반대로 황정민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황정민은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사로잡힌 후 온몸이 밧줄로 결박당한 채 묶여있지만, 반항적인 눈빛만으로 인질범들과의 팽팽한 기싸움을 시도한다. 뿐만 아니라 그가 의자에 묶인 채 넘어져 있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한편, 어떤 방법을 선택해 탈출을 시도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온몸에 흙을 묻힌 채 산속을 구른 것만 같은 그의 모습까지 포착되어, 과연 인질범들의 눈을 피해 극한의 탈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배우 황정민의 역대급 ‘인질’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질’은 8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