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스릴 라이드’ 추가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7-29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 추가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을 앞두고 추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쿨한 소년들‘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 ‘킥(KICK)’을 공개했다. 지난 27일부터 총 3회차에 걸쳐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다가오는 더보이즈의 컴백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스플래쉬(SPLASH)’, ‘뱅(BANG)’버전까지 두 차례에 걸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더보이즈는 29일 최종으로 베일을 벗은 컴백 포토로 ‘역대급’ 매력을 어필했다. ‘뱅’ 버전은 푸른 커튼 앞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짜릿한 비주얼’을 드러낸 한편 ‘킥’ 버전에서는 신비로운 놀이공원 속 무더운 여름밤의 화려한 파티를 연상케 하며 앞으로 공개될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증가시켰다.

더보이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은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짜릿하고 황홀하며 때론 오싹하기도 한 다양한 감정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썸머’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더보이즈의 색다른 변신 예고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