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씨엘), 오늘(8일) 더 강렬한 ‘SPICY REMIX’ 기습 공개

입력 2021-09-08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CL이 더욱 강렬해진 ‘SPICY’의 리믹스 음원을 기습 공개한다.

소속사 베리체리 측은 “오늘(8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등장했던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 소코도모(sokodomo), 릴체리(Lil Cherry)가 참여한 ‘SPICY REMIX’를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SPICY’는 오는 10월 발표하는 CL의 정규앨범 ‘ALPHA’의 첫 싱글곡으로 한국에서 태어나 여러 환경에서 성장하고 활동해오며, 여러 편견들을 극복하고, 멈추지 않고 달려온 CL의 강한 자아를 담아냈다.

CL은 ‘SPICY’로 7년여 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라이브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L은 자신의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이번 ‘SPICY(feat.Omega Sapien, sokodomo, Lil Cherry) REMIX’ 음원을 특별히 발표하게 됐다.

CL만큼 개성강한 신예 뮤지션인 오메가 사피엔, 소코도모, 릴체리는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SPICY’를 재해석해 강렬함을 배가시켰다.

‘SPICY REMIX’는 총 5분 10초의 분량으로 CL을 시작으로 오메가 사피엔, 소코도모, 릴체리까지, 오직 4명의 랩만으로 채워졌음에도 지루할 틈없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SPICY’로 여전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CL은 9월 ‘ALPHA’의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베리체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