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술꾼’ 강북구의 매력=특이함” [화보]

입력 2021-10-20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시원 “‘술꾼’ 강북구의 매력=특이함” [화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넓혀가는 배우 ‘최시원’이 <마리끌레르> 11월 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달 2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예능 pd 강북구 역을 맡은 그는 대본을 읽자마자 바로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재미있는 작품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각 인물의 성격이나 직업, 인물 간의 관계가 명확한 점도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라 말했다. 자신의 역, 강북구에 대해선 ‘특이하다’는 설명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작품을 하면서 얻은 것에 대해 “아주 좋은 친구들을 얻은 것 같아요. 고민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함께하는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았어요. 또한 촬영하면서 감사와 소중함을 배울 수 있었어요. 여러 면에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작품이에요”라고 <술꾼도시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대화에서 새 작품을 만날 때마다 살피는 것들에 대해 털어놓았다. 최시원은 스토리와 자신의 역은 물론이고 어떤 메시지를 주고 싶은지, 그 안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인물 안에 어떤 다양성이 있는지까지 살피고 그 안에서 재미를 살릴 만한 요소를 찾는다며 작품을 대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언급했다.

인터뷰 말미에는 연기 외에 관심을 가지는 또 하나의 화두인 유니세프 활동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특히 온라인 환경에서 위험에 노출된 아이들을 위해 어른으로서 가지는 책임감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에서 최시원의 진심을 엿볼 수 있었다.

배우 ‘최시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