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유니버스 뮤직 신곡 ‘VERTIGO’ 콘셉트 필름 공개

입력 2021-11-05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리핀, 유니버스 뮤직 신곡 ‘VERTIGO’ 콘셉트 필름 공개

그룹 드리핀(DRIPPIN)이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 신곡 ‘VERTIGO (버티고)’ CONCEPT FILM : Beyond The Wall(콘셉트 필름 : 비욘드 더 월)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푸른 경관을 배경으로 즐겁게 뛰어놀며 소년미를 발산하는 드리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리핀은 찬란한 자연에 완벽하게 동화되며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하지만 이내 드리핀의 뒤로 검은 가면을 쓴 누군가가 등장해 극적인 반전을 예고했다. 천진난만한 드리핀의 모습과 완전무장한 정체불명의 인물이 뚜렷하게 대비되면서 이후 공개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앞서 유니버스는 ‘VERTIGO’ 콘셉트 포토를 통해 드리핀의 와일드하고 야성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아직 다 드러나지 않은 ‘VERTIGO’의 컨셉츄얼한 세계관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그동안 조수미·비, 박지훈, 강다니엘, AB6IX, CIX(씨아이엑스),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WEi(위아이) 등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다양한 컨셉 신보들을 발매해 글로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신예 보이그룹 드리핀과의 만남으로 유니버스 뮤직이 또 한 번 ‘믿고 보고 듣는’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리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VERTIGO’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