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0’ 음원미션 무대 공개

입력 2021-11-05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쇼미더머니 10’ 네 팀의 음원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늘(5일) 방송에서는 팀래퍼 캐스팅이 완료된 20명의 래퍼들이 꿈의 무대 ‘음원미션’에 돌입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음원 미션에 참여하는 래퍼들이 “전 진짜 우승하러 나왔어요”, “무에서 유를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라며 남다른 의지를 다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말미에는 팀당 한 명씩 탈락하는 선택의 기로에서 차마 탈락자를 호명할 수 없을 정도로 고민에 휩싸인 프로듀서들의 표정이 비춰지며 ‘고퀄리티’ 음원미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음원미션’ 선공개 영상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쇼미더머니10’이 Mnet 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트 미리듣기, 20인 벌스 선공개, 4팀 무대의 훅 부분 선공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 것.

비트메이커와 최정상 래퍼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4팀의 프로듀서들이 만들어 낼 음악에 실력파 래퍼들의 랩이 더해져 어떤 음원이 탄생할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간 ‘쇼미더머니’에서 펼쳐진 역대 음원 미션은 리스너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성을 장악해 왔다.

특히,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래퍼들이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교두보 역할을 해 왔으며, 침체되어 있던 힙합 장르 음원에 새 바람을 불게 하는 상징적인 미션으로 자리매김해온 바 있다. 오늘 ‘쇼미더머니10’이 또 한번의 레전드를 경신할 음원미션 무대를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킹메이커 프로듀서와 역대급 실력의 참가자들로 결선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10’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