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놀이터에 유재석이…‘놀면 특공대’ 변신

입력 2021-11-12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네 놀이터에 유재석이…‘놀면 특공대’ 변신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놀면 특공대’로 변신, 아이들과 장난감 구출 작전을 펼친다. ‘위드 유+’의 의뢰인을 만나기 위해 한 놀이터로 간 멤버들이 아이들과 무언가를 찾는 모습과 함께 축구 공을 든 유재석이 나무에 걸린 드론을 매의 눈으로 정조준한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3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함께하는 ‘위드 유+’가 공개된다.

‘위드 유+’는 시민 의뢰인의 사연을 받은 ‘놀면 뭐하니?+’ 5인방이 직접 나서 그들과 일상을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프로젝트다. 지난 봄 유재석이 홀로 진행했던 ‘위드 유’에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합류, ‘위드 유+’로 확장해 더욱 많은 의뢰인과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는 다음 의뢰인을 만나기 위해 한 놀이터로 향했다. 그들이 애타가 찾는 의뢰인이 등장하지 않자 이들은 놀이터의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동심의 세계에 빠졌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를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락이 닿은 의뢰인의 사연은 바로 놀이터 나무에 걸린 드론을 구해달라는 것. 멤버들은 놀이터의 아이들의 도움을 받아 드론 찾기에 나섰다.

나무에 제대로 걸려 있는 하얀 드론과 축구공을 들고 드론을 응시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아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유재석과 멤버들은 드론을 무사히 구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앞서 드론을 찾기 위해 놀이터 주변 나무를 탐색하던 멤버들은 연, 부메랑 등 나무에 걸린 아이들의 장난감을 발견했다고. ‘놀면 특공대’로 변신한 멤버들이 아이들과 함께 ‘장난감 구출 대작전’을 펼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놀면 특공대’로 변신한 멤버들과 아이들이 힘을 모은 ‘장난감 구출 대작전’은 오는 13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