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배우 되고파” [화보]

입력 2022-01-05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민규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배우 되고파” [화보]

김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민규는 훤칠한 키와 비율은 물론,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비주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모든 것을 초월한 듯 하늘 높이 비상하는 모습과 한강을 누비며 느와르 적인 눈빛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 촬영에 임할 때는 하나의 캐릭터를 부여한 것처럼, 한 컷 한 컷 진심을 다해 ‘퍼스트룩’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민규는 “화보 주제가 저를 찾는 모험이었잖아요. 저는 아직도 점점 성장하는 중이예요. 앞으로 조금씩 천천히 저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라는 말로 이제 막 스물두 살이 된 패기를 뽐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아이돌>에서 맡은 배역인 서지한 역을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톱 아이돌 그룹의 리더인 서지한은 제가 해본 적 없는 분야라서 더욱 관심이 갔어요. 평상시 김민규가 해맑은 소년의 느낌이라면, 서지한은 아주 까칠하면서도 예민 보스 캐릭터였거든요. 평소 보여줄 수 없던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아 내심 더욱더 뿌듯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2021년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2021년은 너무 감사하게도 쉬는 시간 없이 바쁘게 달렸어요. 많은 분들께서 저를 불러주시고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에요. 올해도 역시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팬들을 향한 마음도 넌지시 건넸다. “2022년엔 지금의 상황이 좋아지길 바라요. 팬분들을 직접 만나뵙고 싶거든요.”

배우로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민규에게 ‘궁극적’으로 이루고 싶은 게 있는 지 묻자, “어떤 색칠을 해도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제 MBTI가 ‘ESTJ-엄격한 관리자’거든요. 현재에 충실히 지내다보면 미래의 저는 아주 단단해져있겠죠?”라며 배우로서 그리고 인간 김민규로서 나아갈 방향과 목표를 이야기했다.

차근차근 자신만의 그림을 그려나가며 자신을 개척하고 있는 김민규와 ‘퍼스트룩’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31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