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前남친들과 대부분 친구로 지내”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입력 2022-07-24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에서는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권은비가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 솔직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권은비는 이별 리콜을 희망하는 리콜남의 사연을 함께한다. 헤어진 지 5년이 됐고, X와는 SNS도 끊지 않고 간간이 연락을 하면서 지낸다는 리콜남의 사연.

제작진도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시민들은 “연인으로 지내다 헤어졌는데, 어떻게 친구가 될 수 있느냐” “친구로 지낸다면 누군가 한 명이 미련이 있는 것” 이라며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다는 반응과 “감정 없이 깔끔하게 잘 헤어지면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에 권은비는 “X와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대부분의 X와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당당하게 말한다. 이에 양세형은 “친구로 지내다가 갑자기 연인일 때의 감정이 생기면 어떡하냐”고 궁금해하고, 권은비는 ”그럼 다시 재결합하면 되는 것”이라고 세상 쿨한 연애관을 드러냈다.

25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