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Same Scent' 음원차트 1위

입력 2022-09-06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어스, 신곡 'Same Scent' 음원차트 1위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말루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ame Scent'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나 원어스. 'Same Scent'는 공개 2시간 만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수록곡 'Intro : EDEN', 'STUPID LOVE',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 'Mermaid', '월광 (FULL MOON)'까지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미니 8집 'MALUS'로 컴백한 원어스는 금기되기에 더 끌리는 선악과를 닮은 여섯 멤버의 범접할 수 없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담은 앨범이다. 원어스가 앨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을 향기로 기억하며 황홀했던 순간을 추억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몸이 기억하는 향기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기를 바라며 서서히 메말라가는 서정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로 곡의 섹시한 무드를 더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